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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이용약관]
제이피지(JPG) 이용약관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준용합니다.
[ 제이피지(JPG) 이용약관 ]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제이피지(JPG) 회사(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http://www.jpg1.co.kr 사이버 몰(이하“쇼핑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사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가.“쇼핑몰”이란 "제이피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재화 등”이라 함)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나.“사이트”란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웹사이트(http://www.jpg1.co.kr) 를 말하며 또한“쇼핑몰”이기도 합니다. 다.“서비스”란 쇼핑몰이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주문접수 서비스 및 주문접수에 따른 회원의 주문 정보 관리와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라.“사용자”란“제이피지”에 접속하여 본 이용 약관 내용에 동의한 자로 쇼핑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을 말합니다. 또한“주문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마.“회원”이라 함은 쇼핑몰에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한 가입자를 말하며, 가입자가 쇼핑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쇼핑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쇼핑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사용자를 말합니다. 바.“아이디(ID)”란 회원의 구별과 회원의 원할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쇼핑몰이 승인하여 등록된 회원 개개인을 고유하게 식별할 수 있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회원 본인이 설정한 것을 말합니다. 사.“비밀번호(password)”란 회원의 본인 확인과 사이트 내의 원할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회원 본인이 설정한 것을 말합니다. 아.“주문파일(DIGITAL FILE)”란 회원이 주문의뢰 시 접수한 파일을 말하며 또한“파일”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가. 쇼핑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사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쇼핑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사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나. 쇼핑몰은 사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주문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사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여 사용자의 이해를 구합니다. 다. 쇼핑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라. 쇼핑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쇼핑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사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쇼핑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사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마. 쇼핑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사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제이피지에 송신하여 제이피지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바.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가. 제이피지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에 대한 정보 제공 및 파일에 의한 작업의뢰 주문접수 및 주문 체결 2. 주문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위탁 배송 3. 회원이 주문한 주문정보 관리 및 부가 서비스 4. 기타 쇼핑몰이 정하는 업무 나. 쇼핑몰은 주문 접수한 파일의 오류 발생 시 재전송 또는 인쇄에 적합한 파일을 재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 쇼핑몰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게시판 공지사항에 공지합니다. 단, 쇼핑몰에서는 제5조와 같은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위 공지를 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라. 쇼핑몰이 제공하기로 사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게시판 공지사항에 공지합니다. 단, 쇼핑몰에서는 제5조와 같은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위 공지를 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마. 사용자는 쇼핑몰 사이트 게시판의 공지사항과 이 약관을 필히 준수해야 합니다. 바. 쇼핑몰은 사용자와 제공하기로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 쇼핑몰은 이로 인하여 사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쇼핑몰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사. 쇼핑몰에서 사용자가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또한 회원이 본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가. 쇼핑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나. 쇼핑몰은 전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사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제이피지(쇼핑몰)에서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다.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되는 경우에는 쇼핑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사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라. 쇼핑몰은 사이트에 보관, 전송된 메시지,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국가의 비상사태, 정전, 쇼핑몰의 관리범위 외의 서비스 설비 장애 및 기타 불가항력에 의하여 보관, 삭제,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대해 쇼핑몰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6조(회원가입) 가. 사용자는 쇼핑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체크박스)표시를 한 후 본인확인 인증을 거쳐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나. 쇼핑몰은 제6조(가)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사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제7조 (다)항에 의해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고, 쇼핑몰의 회원재가입 후 별도 승인을 받지 않은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사항이 쇼핑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다. 회원가입 계약의 일반적인 성립 시기는 쇼핑몰의 승인한 시점으로 합니다. 단, 제6조(나)항의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라. 회원은 회원정보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쇼핑몰이 정하는 회원수정 절차에 따라 본인이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한번 가입된 아이디(ID) 및 고객명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가. 회원은 쇼핑몰에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제이피지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나.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제이피지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쇼핑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나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쇼핑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제7조 (다)항에 의해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고, 쇼핑몰의 회원재가입 후 별도 승인을 받지 않은 경우 5. 쇼핑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 만 14세 미만인 자 다. 쇼핑몰은 회원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쇼핑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라. 쇼핑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가. 회원에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쇼핑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한 전자우편(e-mail) 또는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나. 불특정다수 회원의 통지는 1주일 이상 쇼핑몰 게시판 공지사항에 게시하며, 개별통지로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주문신청) 가. 사용자의 저작권법 위배나 불법적인 주문 파일(DIGITAL FILE)의 주문신청으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법적 책임 및 손실 피해는 사용자(주문자)에게 있습니다. 나. 쇼핑몰 사용자는 주문작업 의뢰 정보와 해당 파일(DIGITAL FILE)을 일괄 접수하는 방법으로 다음과 같이 주문을 신청합니다. 1. 주문작업 의뢰의 정보 및 세부정보(파일작업안내, 디자인 의뢰 안내 등)를 숙지하고 해당 주문을 선택 또는 입력합니다. 2. 주문의뢰 정보와 해당 파일(DIGITAL FILE)을 선택 또는 전송합니다. 3. 회원성명, 휴대번호, 상호, 전화번호, 사업자번호는 자동으로 부여되며, 배송지, 운송방법, 결제방법 등은 사용자가 선택합니다. 4. 배송비는 회원 본인의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별도 요청시는 협의하에 배송방법을 결정합니다. 5. 주문작업 의뢰는 "주문저장”후 "주문완료”버튼을 클릭 시 접수가 완료됩니다. 제10조(계약의 성립) 가. 쇼핑몰은 제9조와 같은 주문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주문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주문작업 의뢰에 대한 재화 및 용역의 대가 금액을 결제하지 않는 경우 3. 불법 성매매 및 청소년 유해물과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파일(DIGITAL FILE)인 경우 4. 수정보완이 필요하거나 작업에 적합하지 않은 파일(DIGITAL FILE)인 경우 5. 기타 주문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쇼핑몰에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나. 쇼핑몰의 승낙이 제12조 (가)항에 의해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사용자에게 전달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다. 쇼핑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사용자의 주문신청 후 주문접수한 품목에 대해 주문내역과 결제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접수완료된 후 주문내역의 주문상태가“조판중..” 이라는 진행상황이 표시될 때에는 해당 주문품목에 대한 주문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제11조(결제방법) 가. 금일 접수분은 금일 결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결제 확인은 평일은 18시(오후6시), 토요일은 15시(오후 3시) 까지 쇼핑몰이 결제확인 가능합니다. 나. 쇼핑몰에서 주문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지정한 결제 방식으로 입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1. 계좌이체 2. 온라인 무통장입금 3. 신용카드결제 제12조(수신확인통지·주문신청 변경 및 취소) 가. 쇼핑몰은 사용자의 주문신청이 있는 경우 결제확인을 거쳐 주문정보를 접수한 후 오류가 발생되지 않았으면 가입 시 등록한 전자메일, 유무선전화로 접수확인을 통지하거나 쇼핑몰 사이트 내에 회원 본인만 확인가능한 주문내역의 주문상태를 통해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단, 통신상 문제가 발생하여 전자메일로 수신하지 못했을 경우에 대해서는 쇼핑몰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나. 쇼핑몰에 주문작업 의뢰에 대한 개별 주문번호를 부여하므로서 사용자가 본인의 주문 결과를 본인만 1~2일 내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 쇼핑몰에서 주문저장 선택 후 주문완료 사이트 창에서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하며, 사용자가 주문완료 후 제이피지가 사용자의 결제확인을 확인 후 작업 주문정보를 접수하며, 오류가 발생되지 않았으면 사용자가 접수한 파일(DIGITAL FILE)을 쇼핑몰에서 접수된 이미지로 사용자가 확인할 수 있게 공개 후 접수완료를 승인합니다. 라. 쇼핑몰에서 사용자가 주문접수한 품목에 대해 주문내역과 결제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접수완료된 후 주문내역의 주문상태가“조판중..” 이라는 진행상황이 표시될 때에는 해당 주문품목에 대한 주문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마. 사용자는 주문접수한 품목에 대해 제12조 (가)항 등을 통해“접수완료”통지를 받지 못하였거나 확인하지 않은 경우 또는, 주문 접수 건의 주문상태가“접수완료”로 진행되었는지 확인하지 않은 경우, 이로인해 주문 접수 건이 누락되어 진행이 안된경우 이로인해 출고지연으로 인한 손해는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제13조(재화 등의 공급) 가. 쇼핑몰은 업무 특성상 공급일자가 일정하지 않으며, 특수품목을 제외하고 일반적으로 2~3일의 제작공정이 필요합니다. 단, 제이피지와 사용자가 별도의 약정일자를 정한 경우 그 일자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쇼핑몰은 제작 공정과 후가공 작업 시 제반 여건이나 제작사의 일정에 따라 공급일자가 지연되어 출고될 수 있으며 출고 지연에 따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일반적인 주문 건의 출고일과 현저히 다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다. 주문작업 의뢰의 배송비는 회원 본인(주문자)의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별도 요청시는 협의하에 배송됩니다. 라. 배송 발송은 출고일 금일을 기준으로 하며, 공휴일 및 불가항력적인 사유(천재지변, 명절연휴 등) 발생 시 그 해당 기간 동안은 배송소요 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마. 배송수단은 택배, 퀵, 화물 등 사용자(주무자)가 지정하는 배송 방법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배송료는 배송서비스 업체의 기준과 규정에 따르며 배송물의 멸실, 훼손 등 배송도중 발생하는 문제는 배송 업체에 최종 책임이 있습니다 제14조(환급) 가. 쇼핑몰은 사용자가 주문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사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1주일 이내에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나. 제이피지에서 환불이 발생할 경우 고객명의 은행계좌로 입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 주문자가 신용카드 결제 후 접수취소 된 경우에는 금일 승인취소 처리됩니다. 단 재접수가 있을 경우 결제금액으로 대체됩니다. 라. 주문자가 신용카드 결제 후 결제 금일 승인취소는 쇼핑몰에서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단, 금일 승인취소가 아닌경우,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취소일로부터 4~5일(토, 공휴일 제외)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체크카드인 경우 카드사로 매출취소 후 고객명의 은행계좌 환불까지 최소 7~15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방법과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15조(주문철회) 가 쇼핑몰에서 접수완료 후에도 별도 요청 시 주문철회가 가능합니다. 단, 주문내역의 주문상태가“조판중..” 진행상황 일때 해당 주문품목에 대한 주문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나.쇼핑몰은 업무 특성상 교환 및 반품에 제약이 있습니다. 다음 각호의 지정한 방법을 원칙으로 합니다. 1. 주문작업 의뢰에 하자 발생 시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이피지로 연락 주셔야 합니다. 2. 주문작업 의뢰과 다른 배송으로 인해 다른 제품을 수령하였을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3. 제이피지에 사전 문의 없이 제품을 반품하셨을 경우 수취거절될 수 있습니다. 4. 주문작업 의뢰 건이 쇼핑몰에 고의 또는 과실로 판명난 경우, 고객님과 상담 후 해당 인쇄물을 재작업해 드립니다. 5. 제이피지의 과실로 인한 상품의 재배송료는 제이피지가 부담합니다. 6. 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 후 연락 주시는 건에 대해서는 제이피지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주문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단, 제15조 (나)항에 해당하는 경우는 그 약관에 준합니다. 라. 쇼핑몰은 합판인쇄 특성상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환급할 수 없습니다. 1. 배송받은 날로 부터 7일이 경과 후 연락한 경우 2. 환급 및 반품 신청 시 반품 건을 사용한 경우 3. 별도 견적 건이나 독판인쇄 주문이 아닌 주문의뢰 건이 지정한 색상과의 차이가 날 경우 4. 재단 시 밀림현상으로 인한 3mm 정도의 오차 범위로 재단된 경우 5. 제작 공정과 후가공 작업 시 5%~10%의 파지율이 발생하여 주문의뢰 건과 수량이 달라진 경우 6. 제작 공정과 후가공 작업 시 제반여건이나 제작사의 일정에 따라 공급일자가 지연되어 출고된 경우 7. 사용자가 접수한 인쇄 파일에 오류가 있는 경우 제16조(개인정보보호) 가. 쇼핑몰은 회원가입, 견적의뢰, 원활한 서비스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고객명 2. 주소(자택, 회사) 3. 전화번호-팩스(자택, 회사) 4. 휴대번호 5. 이메일(E_mail) 6. 아이디(ID) 7. 비밀번호(password) 8. 서비스 이용기록 9. 접속로그 10. 쿠키 11. 접속 IP 정보 12. 결제기록 13. 사업자등록번호(회사상호, 대표자명, 업태, 종목) 14. 세금담당자(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나. 쇼핑몰의 개인정보 수집방법은 쇼핑몰(회원가입, 주문접수, 주문결제, 견적의뢰, 배송 요청 등)에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사용자의 편의와 원활한 서비스를 위하여 사용됩니다. 다. 사용자는 언제든지 쇼핑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한번 가입된 아이디(ID) 및 고객명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라. 쇼핑몰에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사용자의 동의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사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 등)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제17조(쇼핑몰과 사용자의 의무) 가. 쇼핑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나. 쇼핑몰은 사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다. 쇼핑몰은 사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라. 사용자는 다음 행위에 대해서 동의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을 하지 않습니다. 2. 타인의 정보 도용을 하지 않습니다. 3. 쇼핑몰에 게시된 정보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4. 쇼핑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하지 않습니다. 5. 쇼핑몰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을 하지 않습니다. 6. 쇼핑몰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쇼핑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마.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시 쇼핑몰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바. 회원이 쇼핑몰을 통해 위법행위나 본 약관의 미 준수로 인하여 제이피지(쇼핑몰)가 회원 이외의 제3자에게 손해배상 또는 소송 그리고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이로 인하여 쇼핑몰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회원(사용자)이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8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가.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나.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제이피지에 통보하고 제이피지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다. 회원의 개인정보는 오직 사용자만이 접속할 수 있으며 회원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 등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알려주어서는 아니 되며 여기에 발생되는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라. 회원은 쇼핑몰에 접속하거나 공공장소 기타 장소에서 쇼핑몰에 접속한 경우 작업종료 후 반드시 로그아웃 해주시고 사이트의 창을 닫아 주시기 바랍니다. 이로인해 제3자가 사용자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거나 수집되어지는 결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 및 손실에 대하여는 전적으로 사용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제19조(쇼핑몰이 사이트 내에 링크시킨 다른 웹사이트 간의 관계) 가. 쇼핑몰은 사이트 내에 다른 웹사이트로 유도 링크시키지 않습니다. 이는 도용 및 해킹에 의한 것일 수 있으므로 이 연결을 통한 거래나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나. 쇼핑몰 사이트 내에 링크시킨 다른 웹사이트가 하이퍼 링크로(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거래나 사용자의 게시물을 통한 웹사이트 등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가. 쇼핑몰이 사이트내에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제이피지(쇼핑몰)에 귀속합니다. 나. 사용자는 쇼핑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쇼핑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제이피지(쇼핑몰)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로인해 발생되어지는 모든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제21조(분쟁해결, 관할법원) 가.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쇼핑몰과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쇼핑몰과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나.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쇼핑몰의 본사가 소재하고 있는 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4년 11월 3일부터 적용됩니다. 2. 본 약관 시행 전 적용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3. 쇼핑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